본문 바로가기

Nujabes

2008 Again Nujabes in Seoul

사용자 삽입 이미지

드디어 아기다리고 기다리던 누자베스 내한공연이 확정 티켓팅에 들어갔네요!!

2년전 설마 설마 했던 일이 현실로 눈앞에 벌여졌던게 엊그제 같은데 또다시 제눈앞에 다가왔네요.


그래서 재작년 그 아름다웠던 기억을 되새김질해볼까해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06년 9월 2일 토요일 홍대 툴클럽 설마했던 누자베스 최초의 공연이 한국 하고도 서울 홍대에서 이뤄졌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세바준형님의 공연에 앞서 우리나라의 자랑 dj soulscape!! 우리옛가요의 재발견이라는 큰 감동을 줬던!! 앞으로도 좋은 음악들 알려주시길!!

사용자 삽입 이미지
누자베스의 투어매니져와 VJ take 올해도 이분들의 모습을 볼수있을꺼 같네요 반갑게 맞이해야겠죠?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해맑은 세바준형님의 옆모습 올해는 이렇게 가까이 볼수있을런지... 그래도 기대되는건 어쩔수 없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날 공연장 분위기 띄우는데 한몫을햇던 포토그래퍼!! 이분들 볼수있을려나!!

사용자 삽입 이미지

누자베스와 그의 뒤를 든든히 받쳐줬던 Dj 세가와타츠야!! 올해도 역시나 함께한다니 기쁘네요!!!
이분들 곧 앨범낸다고했는데 언제가 될런지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누자베스의 옆을 지켜주는 영원한 동료 우야마 히로토!!

자 그럼 마지막으로 2006년 공연 하이라이트 영상 하나 보면서 마무리 할까 합니다.

12월5~6일 장소는 매스로 바뀌었지만 팬들의 열정은 변함이 없을꺼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