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ipHop/Album

Hijack- The Horns Jericho

사용자 삽입 이미지

Label : Warner Bros. Records Inc
Catalog : 7599-26386-2
Released : 1991
Fomat: CD
Country: Germany


트랙리스트
1. Intro / Phantom Of The Opera
2. The Syndicate Outta Jail
3. Daddy Rich (Part 1)
4. Back To Brixton
5. Airwave Hijack (Part 1)
6. Hijack The Terrorist Group
7. The Badman Is Robbin
8. I Had To Serve You
9. Don't Go With Strangers
10. Brother Versus Brother
11. The Paranoid Schizophrenic With Homicidal Tendencies
12. The Contract Feat.Shaka Shazam
13. Daddy Rich (Part 2)

 1988년 Brixton에서 결성된 하이잭은  Music Of Life 라는 곳과 계약을 체결하며 데뷔싱글 'Style Wars'를 발표합니다.

영국을 비롯한 유럽 언더씬에서 계속 활동을 하다 우연히 라디오에서 그들의 노래를 듣게된 ICE T 는 그의 레이블인  Rhyme Syndicate Records과 계약을 맺기로 결심하게 됩니다.

그리고 89년 그들의 첫번째 앨범인 'The Badman Is Robbin' 이 Rhyme Syndicate Records에서 릴리즈되며 UK's Top 40 charts에 드는 성과를 보여줍니다.

하지만  Rhyme Syndicate Records의 결별이후  Warners Brothers에서 그들의 히트작인 'The Horns Of Jericho'가 나오기전 다시 그들이 처음 앨범을 냈던 Music Of Life 에서 'Style Warriors Revenge' 라는 싱글을 발표하게 됩니다.

결국 'The Horns Of Jericho' 가 1991년 발표 되었고 이앨범은 명실공히 미국이 아닌 나라에서 발표되었던 힙합앨범중에 가장 좋았던 작품이였다고 합니다.

허나 불행하게도 워너브러더스는 미국시장에는 결코 판매 하지 않았는데, 이것을 계기로 하이잭은 워너 레이블에서 나오고 되며 또 멤버들은 음악적차이로 흩어지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앨범이 엄청난 OOP가 된이유가  워너브러더스의 행패였다니...  아무튼 이런 좋은 앨범이 많은 사람들에게 접할수있는기회가 마련된다면 좋을꺼 같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사진에서는 4명밖에 안보이지만 실제 멤버는 Kamanchi Sly, DJ Supreme, DJ Undercover, Ulysses, (weapon-)Agent Fritz & Agent Clueso 까지 총 6명으로 구성된듯 하네요